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신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육아 팁

카테고리 없음

by 뚠뚠주간 2020. 7. 20. 18:19

본문


자신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육아 팁



양육은 도전적일 수 있지만, 긍정적인 기술과 기술을 배우는 것은 자녀에게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엄청나게 중요하다.


당신은 자신의 "육아 무기" 안에서 이정표와 나이에 맞는 행동에 대한 더 많은 도구와 교육을 받게 됨으로써 더 나은 부모가 될 수 있다.


"



부모라면 집에서는 절대 담배를 피우지 마라.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간접흡연은 흡연보다 더 나쁘다.


간접흡연은 기관지염, 천식, 폐렴, 그리고 다른 호흡기 질환을 포함한 어린이의 많은 건강 문제를 야기한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고통스러운 이를 자르고 있다면, 당근, 오이, 피클로 메쉬 티테르를 채워라.


당신의 아이는 이 천연 티쳐의 맛을 즐길 것이다.


아이가 물건을 오래 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유아들이 장난감에 싫증을 내거나 장난감 상자에 묻은 물건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장난감을 회전시키십시오.


유아들은 보통 어떤 면에서 특별한 장난감이 아니라면, 이틀이 지나면 장난감이 지루해진다.


정기적으로 장난감을 돌림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항상 모든 물건에 의해 자극을 받고 흥미를 느끼도록 한다.


쇼핑할 때마다 장난감을 끊임없이 사고 싶은 충동도 사라진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공간이 허락한다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안락한 물건들을 함께 가지고 가도록 하라.


휴가를 가는 것은 가족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어린 아이들은 이것을 그들의 규칙적인 일상에 대한 방해로 볼 수도 있다.


아이가 새로운 곳에 있을 수 있는 한 행복하게 해 주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담요를 손에 넣으세요.


그것은 그들이 필요할 때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당신의 아이는 아마도 어느 순간부터 알아내고 질문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원래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하며, 일단 준비가 되면 주저하지 않고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볼 것이다.


입양된 아이에게 진실을 숨기려고 하는 것은 가장 나쁜 생각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진실을 발견했을 때에만 분노를 키울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가족 전용으로 지정된 노선을 이용하면 보안 절차를 거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현재 많은 공항들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다른 참을성 없는 여행객들을 이런 식으로 대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천천히 해도 좋다.


가족 라인은 당신이 가져온 모든 것을 엑스레이 기계를 통해 전달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어린 자녀가 정크 푸드를 먹도록 유혹하거나 구걸할 수 있는 곳에 정크 푸드를 집에 두지 마십시오.


당신의 집에서 이 음식을 제거하면 당신의 아이가 그것을 요구할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이 과자들은 특별한 날들을 위해 남겨져야 한다.




많은 아이들이 매우 외향적이지만, 다른 아이들은 그렇지 않다.


아이들의 수줍음은 흔한 일이다.


아이들이 극도로 낙담할 때가 있는데, 만약 이것이 당신의 아이에 대한 사실이라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것이다.


그렇다면 모르는 문제가 없도록 의사와의 진료 일정을 잡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아이들은 노는 시간을 좋아한다.


놀이 시간은 필수적이다.


좋은 부모는 자녀의 놀이 시간에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이들은 일상에 의해 위안을 받고 이것은 잠잘 때 다르지 않다.


규칙적인 취침 루틴은 어린이의 사고방식을 놀이 시간에서 취침 시간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목욕과 파자마 착용을 계속한 후에, 그 아이는 잠을 잘 수 있기를 기대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나중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게 되면, 저항을 덜 하게 될 것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아이들을 효과적으로 키우는 방법에 대한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었기를 바란다.


어떤 부모도 모든 해답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해답을 얻을 수 있는 자원에 접근하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