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증상 처리를 위한 유용한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뚠뚠주간 2020. 7. 20. 18:21

본문


이명 증상 처리를 위한 유용한 아이디어



이명에 대해서는 증세가 다양하기 때문에 질환 진단이 다소 어려워질 수 있다.


이명증상은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은 다루지 않아도 되는 증상 중 하나이다.


이명은 귀의 울림이다.


이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라.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명상이나 요가 같은 이완 기술을 연습해 보라.


이명증은 종종 스트레스나 혈압을 상승시키는 것에 의해 악화된다.


명상을 하거나 요가를 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긴장을 풀고 이명 플레어업을 감소시킨다.




화이트 노이즈 발생기를 구입하여 침대 헤드보드 근처에 설치하십시오.


고품질의 백색소음은 이러한 발전기에 의해 생성되는데, 백색소음에 집중하여 이명(明明)을 잊을 수 있게 해준다.


이렇게 하면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스트레스는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데, 만약 여러분이 이미 좌절해서 더 많은 것을 알아차릴 수만 있다면, 여러분의 삶을 질서 있게 유지하라.


만약 당신의 직업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즐기는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아끼는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




이명으로부터의 자유에 관심이 있다면 인생의 많은 스트레스를 생각해 보라.


육체적인 고통에 비해 이명은 단지 감정적인 무언가의 발현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인생을 섣불리 살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


호흡 운동과 여러분이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이완 기술을 배워라.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는 소리는 극도로 답답할 수 있다.


백색 소음은 많은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명이 있는 경우 잠을 잘 수 있도록 팬을 켜거나 백색 소음 기계를 구입하십시오.


다른 소음들을 시도해보고, 여러분에게 가장 편안한 소리를 찾아봐라.


백색 소음은 잠을 잘 수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산만해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이명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은 몸과 마음에 진정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뇌에 초점을 맞추는 훈련을 제공하고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일상적인 산만함을 제거한다.


이것은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식 섭취량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종종 식이 요법을 할 때 약간의 안도감을 준다.


많은 사람들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B12와 같은 보충제를 먹는 것을 제안한다.


한 번에 한 개씩 변경하여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정확히 변경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의사에게 연락하다.


제대로 된 진단을 받아야 걱정을 덜 수 있다.


의사는 당신이 이명에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의 이명의 근원이 될 수 있는 건강 상태에 대한 검사를 실시할 수도 있다.




TRT라고도 알려진 이명 재교육 요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TRT의 목표는 단순히 이명을 가지고 사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고르는 옷과 같은 평범한 일상 문제의 크기로 당신의 증상의 중요성을 최소화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이명 현상을 무관한 문제로 간주하도록 재프로그래밍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삶을 진행할 자유를 찾을 수 있다.




이명으로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지원 단체는 여러분이 자신의 상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나 걱정을 덜도록 도울 수 있다.


서포터즈 그룹의 사람들은 귀하와 비슷한 이명을 가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에게 최악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이제 이명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명이 있는지 없는지 또한 더 명확한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명을 갖고 있다고 생각되면 안도감이 있지만 의료전문가에게 확인을 받아야 한다.